▼▽ 본인 인증 방법 ▽▼ | |
---|---|
※ 본인이 직접 신청하고, 본인이 책임 및 동의 한다는 의미로 본인 인증을 거치고 있습니다. |
|
▼▽ 자금출처 인증방법 ▽▼ | |
※ 자금세탁방지 및 사고 위험성이 있는 자금이용방지를 위하여 자금의 출처를 확인하고 있습니다. ▷ 입금할 자금이 있는 본인계좌의 메인화면(계좌번호와잔액,이름등이표기된) 혹은 통장사본 캡쳐 ▷ 해당 계좌의 마지막거래가 포함된 최근 입출금내역 화면 3페이지(잔액표기필수) 캡쳐 ▷ 만약 다른계좌에서 3일이내에 입금한 기록이 있을 경우 입금한 다른계좌의 내역3페이지 또한 확인 ▷ 3일 이내에 타인 혹은 타기관이 입금한 자금이 있을경우 ☞ 급여인경우 급여증빙(급여명세서,최근3개월급여내역 등) ☞ 대출인경우 대출증빙(대출약정서) ☞ 그외 빌린돈,부모님용돈 등등 이유불문 진행불가 → 입금에 이용할 자금이 있는 본인계좌의 마지막 거래포함 최근 입출금내역(잔액표기필수)을 → 3페이지 캡쳐하여 준비 해주십시오. 만약 다른계좌에서 입금한 자금이 있는 경우 → 입금한 다른계좌의 입출금내역도 추가로 캡쳐하여 준비 해주십시오. → 타인에게 3일 이내에 받은 자금이 출처이신 경우 진행이 불가할 수 있으므로 참고하세요. # 저희 고객센터 연락처(010-3286-4885)에 문자첨부(MMS파일첨부)하여 주시면 됩니다. |
|
▽ 인증거절 사례 ▽ | |
※ 신분증을 알아볼 수 없거나 이름,생년월일이 보이지 않을때 ※ 본인명의 휴대폰이 없거나 요금미납으로 휴대폰본인확인이 불가할때 ※ 본인명의가 아닌것으로 의심될때(부모님,형제,자매,친구등 타인명의이용불가) ※ 기타 사고발생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될때(대포명의,불법거래,자금세탁등) |
|
▽ 진행불가 사례 ▽ | |
※ |